학교생활

지난 06월 15알 토요일 오후 2시에 악기제작과정 수료식이 진행됐습니다.

세상에 하나뿐인 하이엔드 수제 악기를 만드는 과정, 악기제작과정은 10개월이라는 대장정 끝으로 어쿠스틱기타와 일렉트릭기타를 완성해 냈습니다.

수료식에는 완성된 악기전시와 수료증  수여가 진행됐습니다.

세상에 하나뿐인 하이엔드 수제 기타를 만든 이번 과정의 수료증 수여는 문찬호 교수님이 해 주셨습니다.
이번 과정에서는 어쿠스틱 기타와 일렉트릭 기타를 제작했는데요.
자신만의 유일무이한 악기를 만든다는 점에서 굉장히 의미 있는 일이라고 생각됩니다.

 
일반인 악기제작 과정에 참여했는 분들이 만든 어쿠스틱 기타는
각기 다른 디테일로 그 개성을 살린 어쿠스틱 기타들의 모습입니다.

국내유일의 악기제작과정은 악기의 고급화, 차별화, 이익 창출 등을 목표로 진행됐으며,
일반인 과정은 물론 전문 학사 과정도 운영하고 있는 서울연희실용전문학교 실용음악 악기제작과정에서 노하우를 배울 수 있습니다.

악기 제작을 위한 재질 선택부터 디자인 작업까지 악기의 성능과 외관, 가격대 등을 고려한 소수정예 맞춤 교육으로 하이엔드 수제현악기 제작기술과 악기의 가치를 구현할 수 있는 전문 악기제작사를 양성합니다.
졸업 후에는 프로 뮤지션으로의 데뷔뿐만 아니라 각종 자격증 취득은 물론 악기제작원, 기타제작원으로 취업 또는 직접 악기제작 공방을 창업할 수도 있습니다.

 

#악기제작과정 #수제악기제작 #기타제작 #일렉트릭기타제작 #핸드메이드악기제작 #악기제악학교 #현악기제작 #2년제음악학교 #실용음악전공 #서울연희실용전문학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