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교생활

오늘은 아주아주 대견하고 기쁜 소식을 갖고 왔습니다! 지난 2년간 열심히 전공에 임한 학생들이 열매를 맺는 날! 오늘 오전 서울연희실용전문학교에서 2018년도 졸업식 및 학위수여식이 열렸습니다.

이번 학위수여식에는 졸업생 및 학부모 가족, 교직원, 재학생 등이 참석해서 자리를 빛내 주셨습니다. 행사는 교수들의 축사를 시작으로 학위 수여, 격려사, 송별사 순서로 진행되었는데요. 특별히 우수한 성적과 본이 되는 태도를 보여준 관광식음료전공 졸업생과 애완동물관리전공 졸업생이 각각 우수상, 모범상을 수상했습니다. 정말 축하드립니다.

서울연희실용전문학교 이사장은 "모두에게 똑같이 주어진 시간이지만 항상 주어지는 시간은 아니다. 매 순간 성실히 임하길" 격려하며 "그간 열정적으로 학업에 임해주어 고맙고 대견하다. 졸업 후에도 사회 각 분야에서 크게 쓰임 받고 모교의 이름도 높여 달라"라고 당부했습니다.

우리를 물심양면으로 도와주시고 지지해주신 부모님께 효도하라는 말까지 빼놓지 않았답니다! 이어서 특수동물 문대승 교수는 "사회에서도 계속 도전해 나가길 바라며 꼭 좋은 사람으로 기억되는 우리가 되자"라며 함께 다짐했습니다. 학교에서 그리고 사회에서 좋은 동료, 친구, 선후배로 맺은 좋은 관계를 소중히 여겨달라고 전했습니다.

아쉬움과 기대감이 오고 가는 졸업식에서 재학생 대표의 송별사가 이어졌는데요. 스티브 잡스의 연설을 인용하며 미래를 예측할 순 없지만 언젠가 서울연희실용전문학교에서 쌓은 이야기들이 빛을 발하는 날이 올 거라고 확신한다며 당찬 송별사를 통해 선배들의 졸업을 축하했습니다. 저도 벌써부터 보고 싶어지는데요. 학생들의 풋풋한 2년 전 시절부터 지금의 성장한 모습까지, 감동의 눈물이 흐릅니다.

어쩌면 험난한 세상에서 예상치 못한 어려움도 겪겠지만 지금 이 밝은 모습, 긍정적인 마음 잃지 않고 꼭 좋은 사람이 되길 바랍니다.

한편 서울연희실용전문학교는 호텔조리, 제과제빵, 바리스타, 외식창업, 동물사육, 애견미용, 동물훈련, 실용음악, 악기제작 등의 전공을 운영 중이며, 실무중심의 현장교육을 실행하고 있습니다. 특히 각종 국내외 대회 수상은 물론 수도권 지역 내 10여 개 동물병원과 산학협력을 맺는 등 활발한 취업 프로그램을 통해 경쟁력 있는 인재를 양성합니다.

​서울연희실용전문학교는 현재 신입생 모집 중이며 내신 및 수능 성적은 반영하지 않고 100% 면접으로 입학생을 선발합니다. 다시 한번 2018년도

졸업생의 사회 첫 출발을 응원하며! 2019년도 서울연희실용전문학교에서 첫 출발을 할 입학생을 기다립니다!

​다음 주인공은 누구?
Who is Next?!

---------------------

#서울연희실용전문학교 #학위수여식 #졸업식 #2018학년도 #2년제 #전문학사